본문 바로가기

데이트/오빠랑 맛집

2014.11.02 / 망원시장. 맛양값 . 커플볼링. 코코이찌방야


11월의 첫 데이트~
망원 시장에 가보고싶은 맛집이 생겨서 오빠랑 맛집 찍으러 갔다~
  분위기 잇는 곳은 아니지만 이런 시장스런 느낌도 좋다.

오히려 이런 곳이 맛집일 확률이 높기도 하다.

망원 맛집 맛양값~
맛도, 양도, 값도 모두 만족스러운 곳~
오빠도 한 입 먹자마자 반한 듯~!
오빠는 칼국수+스테이크
나는 밥정식+스테이크
스테이크가 정말 엄청나게 컸다.
칼국수는 원래 내가 싫어하는 메뉴라 기대안했는데.. 정말 맛있었다.

 면발도 살아있는 쫄깃쫄깃~ 국물은 하~ 소리 절로 나오게~ 매운 소스 넣어도 맛있고~

저 많은 걸 둘이서 싹싹 비웠다.
오빠도 나도 만족한 망원 맛집. 맛양값.
오빠랑 맛집으로 인정~!

 


 저~어기 초록색 물병에든 양배추 사과 주스..

망원역 카페에 앉아있다가 오빠가 생각해줘서 다시 돌려가 찾아왔다...


 

요줌 티비에 자주 나오는 망원 시장~
어제 갔는데 오늘 또 갔다~
담엔 배 안부를 때 가서 고로케랑 꽈베기 꼭 먹자~


오빠가 차 사자마자 준비해줬던 내 전용 담요와 보온 슬리퍼~ 그때 엄청 감동이었는데~
추웠던 오늘 차에 타자마자 담요 건네주는 센스~



올리브영 갔는데 프로야구 피규어 방향제가 딱~
오빠 차에 둘거니까 한화 귀요미로~
그래.. 피규어라도 귀여우니까 예뻐해주자.. 내년엔 좀 많이 이겨주렴~

 

 

 



오빠랑 처음으로 볼링 치러 갔다~
오빠에게 코치받긴 했지만...
어려워..
결국 저녁내기 졌다ㅠㅡㅠ

 

 



 

합정 메세나폴리스 맛집 코코이찌방야

카레가 땡기는 오빠~

원래 우리가 카레 먹는 곳은 아비꼬이지만 홍대까지 나가기엔 귀찮으니까~

유명하지만 처음 가본 곳..

맛있어서 반함+_+

 


메세나폴리스 하 1층에 또 다른 맛집인 아티제~

이곳 빵 너무 너무 맛있다

내가 먹고 싶던 치즈볼 빵이랑.. 오빠가 내일 아침으로 먹을 빵도 샀다.

라테도 주문했는데;;

역시나 부리나케 시럽 넣어먹는 오빠

애기입맛

동해 번쩍 서해 번쩍

알차게 보낸 하루

 

오늘도 엄~~청 행복했어요~^_^